This usually takes less than a day, but in some cases can take longer. We'll notify you when everything's ready. Remember, place the code on every page you want ads. Click “Show code” if you need to copy and paste the code again. Paste it into the HTML of http://haerujilfishing.tistory.com, between the and tags 안면도 해맨의 해루질 낚시 이야기 :: 안면도 해맨의 해루질 낚시 이야기


블로그 이미지
안면도에서 해루질체험 선상낚시체험 갯벌체험 이 가능한 바보성펜션을 운영중인 해맨입니다 010 5695 3079 <script async src="//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google_ad_client: "ca-pub-138503574324819
by 안면도 해맨

NOTICE

CALENDAR

«   2018/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Total : 824
  • Today : 3  | Yesterday : 7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5)
안면도 해루질 조행기 (2)
안면도 낚시 조행기 (0)
안면도 해루질 물때 정보 (1)
리뷰 (1)
맛있는집 (1)

RECENT COMMENT

ARCHIVE

LINK



 

 

 

 

안면도 대야도에 맛있는집이 생겼어요

 

그이름은 바로 들깨비우동

 

 

안면도에는 증말

 

현지인들이 먹을만한곳이 없는데

 

맛도좋고 친절하고 분위기도좋은

 

맛있는집이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대야도 피싱아일랜드선단 출조점

 

인근에 위치한 대야도 들깨비우동

 

건물자체도 너무 깔끔하고

 

세련됫지요,,,

 

건물자체만봐도 안면도에서

 

1등인듯...

 

 

 

깔끔한 계단을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들깨비우동이 뙇 하고

 

나옵니다.

 

 

들깨비우동 좌측에는 화장실이

 

있구요,

 

 

들깨비우동 입구에서 바라보이는

 

아이들을위한공간...

 

작은공간이지만

 

아이들과함께한 부모님들은

 

조금이나마

 

편안한 식사를 할수있지 않을까싶네요

 

 

 

 

 

조그마한공간이지만,

 

깨알같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장난감들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습니다.

 

 

어떤메뉴를 주문하던

 

공기밥은 무한리필..

 

 

요즘은 무한리필없으면

 

맛집이아니죠??^^

 

 

 

 

넓고 깨끗한 실내를보고있자니

 

이곳이 우동전문점인지,

 

카페인지 구분이되질않아요^^

 

 

 

이제 내외부를 둘러봣으니

 

메인메뉴들을 둘러봅시다!

 

 

 

먼저 들깨죽

 

처음먹어보는 들깨죽인데요,,,

 

생각보다 맛이좋습니다,

 

아이들 먹이기에

 

좋을것같기도하고,,

 

몸이 으슬으슬 감기기운있을때

 

먹으면 딱일듯싶기도합니다.

 

 

 

알밥...

 

알밥은 재료가 생명이죠,,

 

신선한 재료만 쓰신다는

 

사장님내외분들의 말을들으니

 

맛이없을수가 없어요,,

 

게다가 비닐장갑을 끼고,

 

주먹밥을 해먹으니 더욱

 

맛이 최고,,^^

 

 

 

요거슨 바지락우동,,,

 

아직 정확한 메뉴명을 만들지않으셔서

 

저또한 정확한메뉴명을 모르겄어요 ㅎㅎ

 

무튼 칼국수국물같지만

 

쫄깃한 우동면발이 들어가니

 

더욱 맛있었다는,,,

 

 

 

가장맛있었던,

 

얼큰우동,,,

 

 

이건정말 얼큰한거 좋아하시는분들께는

 

최고인듯해요,,,

 

얼큰하고 깔끔한 국물에

 

쫄깃탱탱한 우동면발..

 

 

정말 전날밤에 술을 무지하게

 

먹고올걸...하는 생각이드는순간...

 

 

 

 

얼큰우동에는 이 만두를 먹어줘야해요

 

라면에 김치가 일반적이듯이,

 

이곳 들깨비 우동전문점에서는

 

얼큰우동에 만두가 공식입니다...

 

 

 

안면도 대야도 얼큰우동전문점

 

들깨비...

 

 

강력추천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태안군 안면읍 중장리 1467 | 대야도마을
도움말 Daum 지도

'맛있는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면도 대야도 맛있는집 추천 들깨비우동  (0) 2018.03.09
Trackback 0 And Comment 0

얼마전 임아트에 다녀왔다

 

그런데 둘째녀석이 집어들고 놀던것을

 

내려놓은지 알았는데

 

계산하고 집에와보니 덩그러니...ㅋㅋ

 

그거슨바로 일본 S&B 골든커리다...

 

평소 삼분요리같은 인스턴트 카레나

 

짜장을 안좋아하는디

 

어쩌겟나 사왓으니 먹어봐야지 ㅎㅎ

 

 

 

골든커리.

 

상품명과같이 디자인도 금색삘.

 

5단계의 강한 매운맛.

 

얼마나 매울지..

 

 

 

요즘 수입품들은 대부분

 

한글로 설명서가 따로나와있어

 

참편하다

 

예전에는온통 외래어라

 

조리법이나 사용법을몰라

 

어려웟는데 말이다.

 

 

 

일반 5뚜기 3분요리와같이

 

끓는물이나

 

밥에 뿌려놓고 렌지에 돌려먹어도된다.

 

나는 끓는물에 데우는것을 택했따.

 

 

 

팔팔끓인뒤 밥그릇에 큼지막한

 

국그릇에 쭉~ 짜준다...

 

건더기가 상당히 크당.

 

 

밥양을 조절해가며 쉐킷.

 

 

감자의 크기.

 

상당히 큰데

 

이정도 크기의 감자가 약4개

 

 

 

카레엔 김치가 최고 ㅋㅋ

 

 

요 골든커리 매운맛5단계는

 

꽤매운듯하다..

 

라면으로치면 갓짬뽕정도??

 

하지만 라면처럼 뜨거운 국물이없어

 

그매운맛이 덜한듯하지만

 

생각보다 매운편..

 

매운것을 잘먹는 나지만

 

먹다보니 맵고

 

머랄까...살짝느끼???

 

아님 전분가루처럼 질퍽하다고해야하나???

 

 

매운맛은 강하지만

 

맛은 시중 3분카레와 별반차이가없어보임...

 

와이프가해준 카레가 젤맛있다...ㅋ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b 일본 골든커리 리뷰  (0) 2018.03.07
Trackback 0 And Comment 0

 

 

 

티스토리  3번째 포스팅.

 

 

 

안면도 바람아래해수욕장 해루질.

 

낙지해루질을 하고싶었지만

 

이번 3월 안면도 대사리물때에는

 

생각보다 낙지들이 붙어주질않아

 

낱마리의 낙지만 구경할수가있었어요

 

 

아마도 3월16일부터 시작되는 해루질물때엔

 

낙지들을 꽤 볼수있을거란 기대를해봅니다

 

 

 

 

 

오랫만에 주간해루질을 하러온

 

안면도 바람아래해수욕장

 

해루질의 메카답게

 

사람이 무지하게많습니다.

 

 

 

조금 늦게도착해서인지

 

벌써 물이 많이빠져있네요

 

헛둘헛둘 열심히

 

물을 가르며 바람아래해수욕장

 

등대섬으로 전진합니다..

 

 

 

 

도착...ㅎㅎ

 

오늘은 낙지해루질보다는

 

석화위주로 줏어볼까합니다

 

혹시나 모를 전복도 찾아보구요,

 

이번물때는 물이많이빠지는

 

대사리이지만

 

어정쩡한 계절이라

 

마땅히 잡을만한게없네요,

 

아쉽 ㅠ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석화를

 

먹을만치 줍고 철수

 

 

 

 

집으로돌아와

 

석화를 한번 헹궈준뒤

 

찜솥으로 고고싱..

 

 

 

 

약 25분간 푹~~

 

 

앞전에는 살짝 삶았더니

 

뚜껑이 제대로 열리지않아

 

오늘은 그냥 질기든말든

 

푹삶았습니다.

 

 

뚜껑닫혀있는 녀석하나없이

 

모두 오픈.

 

 

알은 작아도 속은 꽉차고 달달한

 

석화찜....

 

이맛에 안면도 해루질하지요^^

 

 

 

 

이번 안면도 대사리물때는 아직 진행중이지만

 

그다지 영양가가없이 이어질듯하구요

 

 

아마도 3월16일부터 시작되는

 

해루질물때에는

 

낙지를 볼수있을거라 기대해봅니다^^

 

 

이상 안면도 바람아래해수욕장 해루질

 

조행기를 마칩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